‘퍼포먼스 장인’ 태민, 18일 ‘뮤직뱅크’서 컴백 무대…‘Criminal’+’일식’ 2곡 선사
입력
수정
태민은 18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새 앨범 타이틀 곡 ‘Criminal’(크리미널)과 수록곡 ‘일식 (Black Rose)’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타이틀 곡 ‘Criminal’은 벗어날 수 없는 상대의 치명적인 매력을 ‘스톡홀름 신드롬’이라는 소재로 녹여낸 곡으로, 퍼포먼스 역시 콘셉추얼한 가사 스토리텔링에 맞춰 태민의 섬세한 표현력이 돋보이는 다이내믹한 안무들로 구성되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함께 선보이는 수록곡 ‘일식 (Black Rose)’은 자신 안에 새로운 자아와 마주하는 순간을 해와 달이 겹쳐지는 ‘일식’에 비유한 팝 장르의 곡으로, 유려한 팔 동작과 파워풀한 춤선 등 다크하면서도 화려한 곡의 분위기와 어우러진 퍼포먼스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지난 7일 발매된 태민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 : Act 1’(네버 고나 댄스 어게인 : 액트 1)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32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일본 라인 뮤직 앨범 톱 100 차트 1위, 국내 음반 차트 주간 1위에 오르는 등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태민은 9월 16일 밤 11시 방송되는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에 출연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