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부, 서울시와 '평화와 통일을 염원하는 가요제' 개최
입력
수정
◈ 공모개요
한국경제신문 올콘입니다.
‘평화로 통하다, 통일로 수놓다’ 평화와 통일을 염원하는 가요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통일부와 서울시는 음악을 통해 평화와 통일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높이고 친숙해지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2020한반도 평화기원 창작가요제 : 통일로가요'를 개최합니다. 접수기간은 9월 30일 까지이며, 대상 1,000만 원 외 총상금 5,400만 원이 지급됩니다.
◈ 부연설명
이 가요제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자세하게 설명드리자면 지원자격은 음악을 사랑하 재능 있는 대한민국 국민 또는 90일 이상 체류한 외국인 등록자 면 참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공모주제는 창작 대중음악으로 록, 발라드, 포크, 힙합, 퓨전, R&B, 트롯 등 다양한 창작 대중음악이면 됩니다.하지만 아쉽게도 동요나 연주곡은 제외라고 하니 이점 유의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혹시 내가 너무 어리다! 혹은 내가 너무 나이가 많나? 고민이신 분들 계실 텐데요 이 가요제는 연령과 데뷔 유무 제한 없이 모든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가요제에 참가하고 싶은 분들은 참가 신청서, 5분 이내의 mp3파일, 실연 영상, 악보를 제출하시면 됩니다. 수상자에게는 무려 정식 음원 제작 및 음원사이트 등록,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 연예 기획사 오디션 및 각종 공연 기회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노래를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지원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진행 : 아나운서 최민정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