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D&E,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은 ‘No Love’…직설적 가사 스포일러 이미지 공개

슈퍼주니어-D&E가 새 앨범 타이틀 곡 ‘No Love’(노 러브)의 가사 일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22일 오전 10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슈퍼주니어 공식 SNS에는 슈퍼주니어-D&E의 신곡 ‘No Love’ 가사 스포일러 이미지가 업로드돼 눈길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에는 ‘그녀는 원해 Real Love 알려줘 What is love’, ‘Girls lovin’ bad like me’, ‘이 밤이 지나 사라질 것처럼 그렇게 타올라’ 등 상대에게 강렬하게 끌리는 본능을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가 담겨, 타이틀 곡 ‘No Love’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9월 28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되는 슈퍼주니어-D&E의 미니 4집 스페셜 앨범 ‘BAD LIAR’(배드 라이어)에는 미니 4집 앨범에 수록되었던 5 트랙에 새로운 2 트랙이 더해져, 총 7곡이 수록됐다. 그중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No Love’는 다양한 베이스에 플럭 신스와 스윙 스네어가 조화를 이루는 일렉트로닉 댄스 장르의 노래다.

앞서 9월 3일 발표한 미니 4집 ‘BAD BLOOD’(배드 블러드)가 전 세계 25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고 국내 주간 앨범 차트를 석권하며 글로벌적인 사랑을 받은 만큼, 오는 28일 발매를 앞둔 미니 4집 스페셜 앨범 ‘BAD LIAR’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