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리스, 탈부착 브러시 3종으로 스타일링 자유롭게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바비리스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헤어스타일러 부문 1위에 올랐다.

바비리스는 헤어 스타일링기 전문 브랜드다. 집에서 머리 모양을 직접 쉽게 관리하는 제품을 선보여 왔다. 2014년 오토 볼륨 매직 스타일러, 2017년 퍼펙트 볼륨 스타일러를 출시했다. 올 11월에는 바비리스 볼륨 스타일러 3세대인 ‘멀티 에어 스타일러’를 선보인다.바비리스 멀티 에어 스타일러는 기존 제품과 대비 더 얇은 핸들 디자인을 접목했다. 무게도 더 가볍다. 머리를 손질할 때 제품을 들고 쓰는 사용감을 더욱 개선하기 위해서다.

머리 스타일링용 브러시도 업그레이드했다. 탈부착할 수 있는 브러시 3종을 선호에 맞게 쓸 수 있다. 40㎜ 자동 회전 스타일링 브러시, 뿌리 볼륨용 스타일링 브러시, 스무딩 브러시 등이다. 볼륨, 컬, 드라이 등 원하는 스타일에 맞게 모발을 손질할 수 있다. 세 브러시 모두 세라믹 코팅을 해 정전기를 방지했다.40㎜ 자동 회전 세라믹 코팅 브러시는 좌우 양방향으로 자동 회전하는 게 특징이다. 한 손으로도 헤어 드라이어와 볼륨 스타일링을 동시에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바람 흐름이 균일하도록 설계해 스타일링을 더욱 손쉽게 할 수 있다.

뿌리 볼륨용 스타일링 브러시는 빗살 11개를 통해 머리카락 스트레이트닝과 뿌리 볼륨 등을 자유자재로 스타일링할 수 있다. 스무딩 브러시는 빗살이 총 111개다. 이 브러시를 쓰면 모발을 건조하면서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머릿결을 가꿀 수 있다.

바비리스 측은 “바비리스 멀티 에어 스타일러는 브러시가 다양해 기기 하나로 여러 헤어 스타일을 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선한결 기자 alway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