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싱디바, 실제 손톱처럼 유연하고 말랑…1초만에 네일케어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데싱디바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셀프네일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데싱디바는 누구나 취향에 맞는 네일아트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와 패턴의 네일 제품을 간편하게 붙이는 매직 프레스, 유연하게 손톱에 밀착되는 글로스, 그리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에 금상첨화인 빅스톤 등 여러가지 형태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트위드 네일의 경우 고도의 섬세함이 요구되는 패턴인 만큼 살롱에서도 고가를 지불해야 하는 패턴이다. 하지만 데싱디바의 트위드 네일이라면 단 몇 초 만에 올 풀림까지 재현한 리얼 트위드 패턴 네일을 완성할 수 있다.

컬러선택 또한 다양해 우아하고 차분한 베이지 트위드, 올이 풀린듯 섬세한 트위드로 발랄하면서도 세련된 뮤즈 트위드, 레드와 블루, 수지가 선택한 딥한 틸그린 컬러로 우아함을 더한 틸그린 트위드, 딥한 브릭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살린 브릭 트위드 등 선택의 폭이 매우 넓다.체크 패턴 네일은 텍스처감이 살아있는 베이스에 체크패턴을 더해 마치 수작업 한 듯 섬세한 아트를 만나볼 수 있다. 레드와 블루가 어우러진 클래식하면서도 발랄한 체크인 코코레드, 손 끝에 체크 가디건을 입힌 듯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마르살라 체크, 귀여운 타탄 하트 니트를 입은 듯한 타탄 하트, 매트한 질감에 가을 체크 재킷을 입은 듯한 믹스매치를 보여주는 체크 재킷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톤다운돼 가을 분위기를 내는 네일도 여럿 내놨다. 브라운 톤온톤 컬러에 자연스럽게 소프트 레오파드 패턴을 얹은 모카 레오파드, 버건디색 바탕에 금색으로 무늬를 그려 단순하면서도 트렌디한 마이모먼트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