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이상이, 무지개 회원 입성
입력
수정
이상이, '나 혼자 산다'서 리얼 일상 공개'나 혼자 산다' 이상이가 '찐 웃음' 넘치는 일상을 공개했다.
드라마 세트장 같은 '상이 하우스'
이상이, '물고기 박사' 반전 취미 생활까지
9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 배우 이상이가 출연한다. 이상이는 소확행 가득한 '홀로' 라이프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이상이는 시청률 37%를 기록하며 '국민 드라마'로 불렸던 KBS 2TV '한 번 다녀왔습니다'를 통해 주목 받은 배우. 드라마에서 보여준 사랑스러운 매력부터 리얼한 일상까지 모두 선보인다.
먼저 드라마 세트장을 연상케 하는 정감 가득한 구옥 하우스를 공개, 시작부터 친근한 감성을 뽐낸다. 레트로한 외관과 더불어, 손수 도면까지 그려가며 완성한 아기자기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라고.
이상이는 또한 앉은 자리에서 수십 곡의 노래를 부르며 역대급 흥신흥왕의 면모를 뽐낸다. 발라드와 오페라, 샹송까지 자유자재로 부르며 종잡을 수 없는 텐션을 선보이는 한편, 뮤지컬까지 사로잡은 반전 가창력을 자랑한다고 해 기대감이 한층 더해진다.특히 물고기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자랑하던 이상이는 '물고기 박사'에 등극, 온종일 물고기와 함께하는 취미생활로 웃음 가득한 시간을 보낸다고. 과연 원하는 대로 채워나가는 그의 힐링 데이는 어떤 모습일지 본방 사수 욕구를 끌어올린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