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강림' 야옹이·'프리드로우' 전선욱 작가 열애
입력
수정
'여신강림'·'프리드로우' 스타 웹툰 작가웹툰계 대표적인 스타인 야옹이 작가(본명 김나명), 전선욱 작가가 최근 불거진 열애설을 직접 인정했다.
인플루언서로도 활약
공식 SNS에 데이트 인증…'♥'까지
야옹이 작가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울 롯데타워에서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두 손을 모아 하트 모양을 만든 포즈도 담겨 있어 열애 중임을 알렸다. 여기에 전선욱 작가가 "오늘 넘 재밌었다"면서 하트 이모티콘을 댓글로 달았다.
전선욱 작가 역시 이날 "처음 와 본 서울스카이"라는 설명과 함께 하트 포즈 사진을 게재하면서 '럽스타그램'을 뽐냈다. 야옹이 작가와 전선욱 작가의 열애는 앞서 SNS를 통해 포착된 몇몇 사진들로 불거졌다.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를 얻고 있는 두 웹툰 스타 작가의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두 사람이 데이트 인증샷을 올리면서 속시원히 연인 관계임을 전한 것.
야옹이 작가는 차은우, 문가영 주연의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의 동명 원작 웹툰을 그린 인물. 평범 혹은 그 이하인 여주인공이 메이크업을 통해 훈녀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훈녀가된 여주인공과 남자 주인공의 삼각 로맨스로 인기몰이 중이다.특히 웹툰을 찢고 나온 비현실적 미모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전선욱 작가는 다양한 청춘들의 스펙타클한 학원 시트콤 드라마를 담은 '프리드로우'를 그리고 있다. 또한 박태준 작가와 함께 하고 있는 학원물 '인생존망' 역시 인기리에 연재 중이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