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최대 年 1% 금리 통장 선보여
입력
수정
지면B3
'씨티 레벨업통장' 출시한국씨티은행은 지난 9월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인 ‘씨티 레벨업통장’을 출시했다. 씨티 레벨업통장은 매일 최종 잔액에 따라 구간별로 연 0.01%부터 최대 연 0.40%까지 차등 제공되는 기본이율에 예금주 본인의 한국씨티은행 자산관리 서비스 등급에 따라 최대 연 0.6%포인트까지 추가로 제공되는 우대금리가 합산돼 최종 적용 금리가 결정(세전 기준)되는 상품이다.
신규 가입 시에는 개설일부터 다음달 셋째주 첫 영업일 전일까지는 조건 없이 신규 가입 추가 우대이율 연 0.6%가 적용되며, 예금주 본인의 자산관리 서비스 등급에 따른 추가 우대이율은 신규 가입 추가 우대이율 적용일 이후부터 반영된다.한국씨티은행은 씨티 레벨업통장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씨티 레벨업통장을 개설하고 개설한 달의 마지막 영업일 잔액을 100만원 이상 유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노트20, 다이슨 에어랩, 발뮤다 토스터, 커피 쿠폰 등을 제공하는 추첨 경품 행사를 한다.
이와 함께 고객이 씨티 레벨업통장을 지인에게 추천하고 추천받은 사람이 이 통장을 개설하면 추천한 고객과 추천받은 고객 모두에게 1만원 상당의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추천 이벤트도 같은 기간 진행한다. 지인 추천은 최대 10명까지 가능해 추천 고객 1명당 1장씩 최대 10장의 편의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추천 고객 3명마다 스타벅스 디저트세트가 추가로 1장씩 제공돼 최대 3장의 디저트세트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신규 가입 시 제공되는 우대금리를 통해 최대 연 1.0%의 금리를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출시 기념 이벤트도 열린다”며 “목돈을 잠시 맡겨두고 싶은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 기간을 통해 푸짐한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또 “자산관리 서비스 등급이 높을수록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인 만큼 이 상품 가입을 통해 씨티은행의 우수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해보는 기회도 함께 받을 수 있길 추천한다”고 했다.
씨티 레벨업통장과 출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