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파티퀸 변신…선공개곡 '딩가딩가'로 비타민D 활력 예고
입력
수정
마마무, 20일 선공개곡 '딩가딩가' 발표그룹 마마무가 힘든 시기를 이겨낼 유쾌한 흥을 예고했다.
발랄한 에너지 선물 '기대'
11월 3일 새 미니앨범 '트래블' 공개
마마무는 1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의 선공개곡 '딩가딩가(Dingga)'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인다.공개된 사진 속 마마무는 멤버별 개성을 담아낸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매혹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일상을 벗어난 각자가 블링블링한 파티룩을 차려입고 즐기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감각적인 컬러의 'Vitamin D' 네온사인이 등장,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외출 자제로 비타민 D가 부족한 때 마마무의 음악이 비타민 D를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마마무는 뉴트로 감성이 묻어나는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첫 콘셉트 포토 공개 직후 문별의 이름이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에 등극했고, '딩가딩가' 역시 국내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랭크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마마무는 오는 11월 3일 새 미니앨범 '트래블'을 발표한다. 지난해 11월 발표한 정규앨범 '리얼리티 인 블랙(reality in BLACK)' 이후 1년 만의 컴백으로,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마마무의 다양한 매력을 집대성했다.20일 선공개되는 '딩가딩가'는 모두가 어려운 현 상황을 '신나고 즐겁게 이겨내자'라는 메시지를 담아 마마무 특유의 발랄한 에너지를 전해줄 예정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