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K팝 스타와 서울 탐방 KBS '플레이 서울'

2020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내일 본선·'진품명품', 초대 울릉군수 임명장 공개
▲ K팝 스타와 서울 탐방 KBS '플레이 서울' = KBS 2TV는 내달 22일부터 3주간 매주 일요일 낮 12시 20분 서울관광재단과 함께 기획·제작한 K팝 스타의 서울 탐방기 '플레이 서울'을 방송한다고 22일 밝혔다. '플레이 서울'은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K팝 스타들이 글로벌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서울을 대리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다음 달 중 KBS K팝 유튜브 채널과 서울관광재단 유튜브 채널 비지트서울에 먼저 업로드된다.

KBS월드를 통해서도 117개국에 방송된다. ▲ 2020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내일 본선 = 한국일보 E&B가 주최하고 SM C&C가 총괄 제작하는 2020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본선이 오는 23일 개최되며 OTT(실시간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와 네이버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대회에서는 수영복이나 한복 심사 대신 '메이크업프리', '젠더프리', '캠페인 포스터' 미션을 도입해 외적인 아름다움보다 내적인 미를 평가한다.

MC는 슈퍼주니어 이특과 이윤지 아나운서가 맡으며 창모, DJ긴조, 타이거JK와 비지(Bizzy)가 축하 무대를 꾸민다. ▲ '진품명품', 초대 울릉군수 임명장 공개 = KBS 1TV 'TV쇼 진품명품'은 오는 25일 독도의 날과 울릉도 군 승격 120주년을 기념해 대한제국시대 울릉도와 독도의 행정조직과 운영·조세·치안 등에 관한 '울도군 절목(節目, 행정시행지침서)'과 울도군 초대 군수였던 배계주 선생의 임명장을 공개한다.
두 고문서 감정은 배계주 선생의 외증손녀 이유미 씨가 의뢰했다.

어머니로부터 고문서들을 물려받은 이 씨는 배계주 기념사업회를 설립해 울릉도와 독도의 바른 역사를 알리는 활동을 하고 있다. 25일 오전 11시 방송.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