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해 줘 어흥 수면잠옷'…스파오, '환불원정대' 콜라보 제품 출시

'환불해줘 어흥 수면잠옷' 등
30일 스파오닷컴 선판매 후
11월6일부터 오프라인 판매
수익금 일부 저소득층에 기부
이랜드월드의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스파오'는 인기 신인그룹 '환불원정대'와 협업 상품을 30일 정오에 스파오닷컴에서 선출시한다. 환불원정대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으로, 만옥(엄청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가 한 팀으로 구성돼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총 2종의 수면 잠옷으로, 환불원정대의 강한 개성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호랑이 자수를 넣은 ‘환불해 줘 어흥 수면잠옷’과 멤버들이 자주 입는 호피무늬의 ‘샌캐 애니멀 잠옷’이다. 샌캐 애니멀 잠옷에는 ‘REFUND SISTERS’ 문구가 들어가있다.
스파오 관계자는 “올 여름 프로젝트 그룹 '싹쓰리'와 협업제품을 출시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이번 협업제품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저소득층 가정 아동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 오프라인 매장 출시일인 11월 6일부터 강남점과 명동점에 환불원정대 협업상품 체험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스파오와 환불원정대의 협업 상품은 30일 정오부터 스파오닷컴과 온라인몰에서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11월 6일부터는 강남과 명동점에서 살 수 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