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진건설, '포포인츠 쉐라톤 구로' 호텔 가을맞이 이벤트

요진건설산업의 자회사 와이씨앤티가 운영하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이 늦가을을 맞아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서울 구로구 구로디지털단지역 인근에 있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은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는 젊은 비즈니스 여행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던하고 실용적인 내외부 디자인이 특징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하 4층~지하 15층 규모로 3개의 스위트룸과 12개의 레지던스룸 등 총 202실로 이뤄졌다.이번 행사에서는 식사를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호텔 내 '테이블 32' 레스토랑은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와인 앤 다인' 디너 프로모션으로 손님을 맞이한다. 핼러윈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스페셜 코스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객실 프로모션 2종도 함께 진행된다. '얼티밋 다이닝 앤 디스카운트' 패키지는 △객실 1박 △테이블32 조식 2인 이용권 △피자 1판 및 맥주 2잔 이용권 △아메리카노 2인 이용권 △다음 숙박 시 객실 20% 할인권 △테이블32 식사 20% 할인권 등의 혜택과 할인을 제공한다. 또 '어텀 겟어웨이' 패키지는 객실 1박, 와인 1병, 안티페스토 플래터 및 조식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연일 기자 nei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