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띠, 12일 컴백 확정…차세대 女 솔로 굳히기 돌입
입력
수정
나띠, 12일 두 번째 싱글 '테디 베어' 발표차세대 솔로 가수 나띠(NATTY)가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스케줄 포스터 공개
나띠는 2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테디 베어(Teddy Bear)' 스케줄 포스터를 공개했다.스케줄 포스터에 따르면 나띠는 콘셉트 포토 3종 공개를 시작으로 뮤직비디오 티저 2종과 앨범 커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릴 전망이다. 컴백 당일에는 카운트다운 라이브와 함께 앨범과 뮤직비디오 공개로 분위기를 더욱 달군다.
이와 함께 사랑스러움과 귀여움이 공존하는 스케줄 포스터의 배경 이미지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따뜻한 느낌을 주는 붉은 톤의 배경과 함께 앨범명 '테디 베어'와 테디 베어 인형들이 함께 놓여있는 모습은 나띠가 새 앨범에서 어떤 느낌을 보여줄지 기대를 더욱 키운다.
지난 5월 첫 싱글 '나인틴(NINETEEN)'으로 정식 데뷔한 나띠는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과 신인답지 않은 춤과 노래 실력으로 존재감을 아로새겼다. 이어 다양한 커버무대로 차세대 솔로 주자로서의 진가를 보여준 나띠가 이번 활동에서는 어떤 무대를 완성해나갈지 주목된다.나띠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테디 베어'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