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서비스 품질 높이는 '더블체크 캠페인' 실시
입력
수정
서비스 접수·차량 점검 프로세스 대폭 개선폭스바겐코리아가 내달 13일까지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더블체크 서비스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한 번 더 생각하고, 한 번 더 체크하는 서비스’란 슬로건 아래 고객들에게 한 차원 개선된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캠페인 기간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새롭게 개편된 프로세스에 따라 더욱 꼼꼼한 서비스 접수와 차량 점검 서비스가 제공된다. 상세한 설명과 함께 점검 내역을 더블체크 해볼 수 있다.
다양한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2만명을 대상으로 더블체크 브랜딩 스티커와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한다. 더블체크 서비스 고객 만족도 조사 참여 고객 중 매주 400명에게 커피 쿠폰을, 더블체크 서비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00명에게는 더블체크 브랜딩 캠핑 아이템을 증정한다.
슈테판 크랍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부문 사장은 "더블체크 서비스 캠페인은 서비스 품질을 한 단계 높이는 중요한 변화의 시작"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 최우선'이라는 폭스바겐 브랜드 철학을 강화하고, 더욱더 믿음직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