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미스트롯2' 합류, 임영웅·영탁 등 화려한 마스터군단 '눈길'
입력
수정
'미스트롯2' 라인업 공개가수 장윤정이 합류하는 ‘미스트롯2’ 마스터 라인업에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와 조영수가 함께 발탁돼 기대를 모은다.
장윤정 등 트로트 선배부터 '미스터트롯' 멤버들까지
가요 판 뒤집는 색다른 무대 펼친다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트롯2’ 측은 4일 오후 “‘미스트롯2’에 TOP6와 함께 장윤정, 조영수가 마스터로 출연한다”고 밝혔다.‘미스트롯2’는 ‘미스트롯1’과 ‘미스터트롯’으로 ‘K-트롯’의 신화를 이끈 TV조선에서 야심차게 내놓는 ‘신개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매 시즌마다 신드롬급 화제성을 몰고 다니는 TV CHOSUN표 ‘트롯 오디션’은 세 번째 시즌에도 그 명맥을 이어가며 가요 판을 뒤집을 색다른 무대들과 퍼포먼스를 기대하게 한다.
무엇보다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에서는 ‘트로트’가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대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는 점에서, 3~4인으로 구성된 ‘전문가 심사’가 아닌, 취향이나 색깔이 전혀 다른 사람들이 모여 ‘국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마스터 군단 체제를 도입, 신뢰성을 부여했던 상황이다. 장윤정, 조영수, 노사연 등 관록의 음악인과 더불어 각계각층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인물들이 마스터로 나섰다. 이와 관련해 이번 ‘미스트롯2’에서는 기존 중심의 마스터들과 함께 충격적인 인물을 파격 기용하는 ‘특별 마스터 제도’를 도입, 국민들의 시각을 더욱 적극적으로 반영한다. 이에 현재 ‘트롯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주역들인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특별 마스터’로 나설 전망이다.
제작진은 “‘특별마스터’로 나서는 ‘미스터트롯’ TOP6는 심사보다는 전 시즌 오디션을 거친 선배로서 조언과 공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응원하는 마음으로 함께할 ‘미스터트롯’ TOP6의 활약상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