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 학술 프로그램 ‘M.LAB 메디컬 트레이닝’ 개최…교류 확대 나서

국내 의료 관계자 20여명 대상 필러 심화 강연 및 라이브 데모 진행

뷰티라운지의원 천안점 김세진 원장, 강연 통해 필러 시술 이론과 노하우 전수

메디톡스 관계자, “안전한 시술 문화 확산 위해 ‘M.LAB’ 프로그램 확대해 나갈 것”
글로벌 바이오제약기업 메디톡스(대표 정현호)는 지난 9일 뷰티라운지의원 천안점에서 국내 의료 전문가 대상 학술 프로그램 ‘M.LAB(Medytox Leader Advance Beginner) 메디컬 트레이닝’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올 7월부터 정기 진행하고 있는 ‘M.LAB 메디컬 트레이닝’은 메디톡스 대표 학술 프로그램 ‘M.LAB’의 프로그램 중 하나로, 비기너, 어드밴스, 리더 코스로 구성돼 보툴리눔 톡신, 필러에 대한 맞춤형 강연과 라이브 데모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날 열린 ‘M.LAB 메디컬 트레이닝’에는 20여명의 의료 전문가가 참석했으며 뷰티라운지의원 김세진 원장이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라이트 리도카인’, ‘뉴라미스 리도카인’, ‘뉴라미스 딥 리도카인’을 활용한 필러 심화 강연을 진행했다. 필러 시술에 대한 이론과 함께 라이브 데모를 진행하여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법에 대한 이해를 도왔다.

김세진 원장은 “‘뉴라미스’는 10여년간 축적된 임상 데이터를 통해 그 효능과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이라며 “의료진에게 시술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어 영광”이라고 말했다.메디톡스 관계자는 “제품에 대한 의료진의 학술적 이해를 높이고 안전한 시술 문화 확산을 위해 ‘M.LAB 메디컬 트레이닝’을 지방에서 처음 개최했다”며 “앞으로 프로그램 구성을 다양화하고 개최 지역을 확대해 학술 교류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디톡스가 주최하는 학술교육 프로그램 ‘M.LAB’은 미용성형 분야 전문가를 연자로 초청해 국내 의료 관계자를 대상으로 톡신, 필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메디컬 트레이닝’을 비롯,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상담 노하우를 전수하는 ‘메디컬 컨설팅’, 메디톡스 제품에 대한 내부 전문가를 육성하는 ‘프로덕트 스페셜리스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뉴스제공=진에어,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