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서 홀인원 해볼까"…라한호텔, 골프 패키지

골프용품 주고 해상 케이블카 할인
라한호텔 그룹의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에서 골프 여행객을 겨냥한 ‘홀인원(HOLE IN ONE)’ 패키지를 선보인다. 최근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면서 국내 골프여행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목포에서 즐기는 골프여행에 특화된 상품을 출시한 것. 또한 최근 들어 일명 ‘골린이(골프+어린이)’로 불리는 2030 골프세대 역시 늘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없이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연중 특가 상품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해당 패키지는 기본적인 골프용품을 기프트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맛의 도시인 목포 호텔의 수석 셰프가 마련한 한식, 중식, 일식 디너 정식 바우처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장 길이를 자랑하는 목포해상케이블카 할인 등 오직 목포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을 함께 제공해 눈길을 끈다.
패키지는 디럭스룸에서 1박을 하며 홀 인 원 스페셜 기프트(볼빅 골프공 3구, 골프티 15피스) , 디너 정식 1만원 바우처, 목포해상케이블카 20% 할인권을 준다. 가격은 세금 포함 11만원부터이며, 4만원 추가 시 2인이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일 4팀에 한해, 골프 여행객의 특성에 맞게 5개의 싱글베드로 구성된 펜타 스위트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조동민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총지배인은 “골프를 즐기기 위해 목포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발맞춰, 이들을 위한 연중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상품을 통해 편안하고 안전한 국내여행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최병일 여행레저전문기자 skycbi@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