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지스타 2024서 관람객 사로잡은 무대 이벤트와 코스프레 쇼

넷마블이 15일 열린 지스타2024에서 출품작 에 대해 알아보는 코멘터리 쇼를 진행하고 있다.
넷마블이 15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지스타2024에서 코스프레 쇼를 선보이고 있다.

넷마블 지스타2024 출품작 의 '백귀' 코스프레넷마블 , 몬길속으로 DIVE! 징버거X몬길 뱅온!

넷마블 지스타 2024 출품작 의 캐릭터 '미나' 코스프레

넷마블이 버추얼 유튜버 '징버거'와 함께 무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넷마블 코스프레 무대 이벤트

넷마블이 15일 지스타2024에서 신작 를 알리는 무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지스타2024 넷마블 부스 전경넷마블은 지스타 2024에서 와 을 출품작으로 선보이며, 무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는 에미상, 골든글로브상을 수상한 HBO의 ‘왕좌의 게임’을 활용해 개발 중인 오픈월드 액션 RPG다. 철저한 고증을 바탕으로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만의 오리지널 스토리로 제작 중이며, 원작에 등장하는 캐릭터도 등장해 극대화된 몰입감을 선사한다.

는 모바일 RPG 대중화를 이뤄낸 ‘몬스터길들이기’를 계승한 RPG다. 언리얼엔진5로 개발 중인 ‘몬길: STAR DIVE’는 주인공 클라우드와 베르나, 그리고 특별한 동반자 야옹이의 여정을 그린다.3명의 캐릭터로 구성된 파티를 이용해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이번 지스타 빌드에서는 초반 스토리를 시연할 수 있는 스토리 모드를 선보인다.

넷마블은 현장에서 출품작을 소개하는 다양한 무대 이벤트와 주요 캐릭터를 내세운 코프스레 쇼로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뉴스제공=이마트,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