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Even of Day), 27일 온라인 연말 파티 개최…따뜻한 음악 선물 준비
입력
수정
DAY6 (Even of Day)는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으로 구성된 DAY6의 유닛으로, 지난 8월 31일 `The Book of Us : Gluon - Nothing can tear us apart`(더 북 오브 어스 : 글루온 - 낫띵 캔 테어 어스 어파트) 앨범을 발표했다.
세 멤버는 `DAY6 (Even of Day) Online Party Night `The Arcane Salon``(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 온라인 파티 나이트 `아케인 살롱` 이하 `The Arcane Salon`)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이벤트는 `우연히 발견한 신비로운 살롱에서 단 하루 동안 꿈같은 파티를 연다`라는 기획 아래, 모두가 힐링할 수 있는 따스한 분위기로 꾸며질 전망이다.
1일 공개한 포스터에도 DAY6 (Even of Day)가 추구하는 무드가 잘 녹아있다. 푹신한 소파와 쿠션, 낭만적인 알전구와 어쿠스틱 기타는 보는 것만으로도 몸과 마음이 포근해지는 느낌이다.
팬들은 안락한 안방 1열에서 세 남자의 달콤한 노래와 이야기를 즐기며 특별한 연말을 보낼 것으로 기대된다. `The Arcane Salon`은 오는 12월 27일 오후 8시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에 유료 생중계된다. 자세한 관람 정보는 추후 오픈될 예정이다.
한편, 2015년 데뷔한 DAY6는 총 두 차례에 걸친 월드투어를 소화할 만큼 세계적인 팬덤을 거느린 밴드로 성장했다.
지난해 12월에는 데뷔 4년 만에 라이브 공연 100회 돌파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이들은 무대에서 유독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내며 `K팝 대표 밴드`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DAY6가 데뷔 5년 만에 선보인 유닛 DAY6 (Even of Day)의 음반은 발매 당시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해외 11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비롯해 국내 일간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고, 타이틀곡 ‘파도가 끝나는 곳까지’는 국내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