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회 공인중개사 합격자 2일 큐넷서 발표... 메가랜드 합격 이벤트 개최

제 31회 공인중개사 합격자가 오는 12월 2일(수)부터 21년 2월 1일(월)까지 큐넷에 발표된다. 이에 메가랜드는 결과 발표 날인 12월 2일부터 합격 축하 이벤트와 응시료 환급이벤트를 개최해 모든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에게 수험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큐넷 31회 공인중개사 합격자 발표와 함께 오픈되는 메가랜드 합격 축하 이벤트는 `합격 신고 이벤트`와 `합격 자랑 이벤트`로 진행된다. 먼저, 12월 2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합격 신고 이벤트에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1회차 합격을 인증하면 메가랜드 인맥북과 합격타올을 선물로 증정한다.또한 12월 17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합격 신고 이벤트는 합격 자랑 이벤트 참여자만 참여할 수 있다. 앞서 합격 신고 이벤트를 통해 받은 메가랜드 합격타올과 함께 사진을 찍고 업로드하면 합격 굿즈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31회 공인중개사 메가랜드 합격생들은 집토스부동산 소속 공인중개사로 근무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12월 28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면접을 통해 최대 30명까지 선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미스터홈즈 가맹 부동산 창업 시에는 선착순 10명에 가맹비 특별 지원 혜택을, 선착순 10명 외 지원자에게도 50%의 가맹비 특별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합격 여부 상관없이 응시료를 환급받을 수 있는 파격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12월 2일(수) 진행되는 응시료 환급 이벤트는 시험 전 수험표를 인증한 회원만 참여가 가능하며, 12월 2일부터 11일 사이에 로그인 후 시험결과를 인증하면 합격/불합격 여부와 상관없이 응시 수수료 전액을 환급받을 수 있다.아울러 오는 12월 5일(토) 오후 2시 30분부터 유튜브 메가랜드-땅땅TV채널을 통해 2021년 합격전략 설명회를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한다. 2021년 제 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예비 수험생들에게 시험에 대한 고급 정보와 합격을 좌우할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하며, 다양한 경품 이벤트 또한 마련되어 있다.

관계자는 "메가랜드는 단기간 내에 599%라는 폭발적인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며 공인중개사 수험생 여러분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라며,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합격여부와 상관없이, 또는 합격을 더욱 축하드리는 의미로 수험생분들을 위한 이벤트를 기획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