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워크어바웃코리아, 나만의 스키강습 앱 김코치 출시

(주)워크어바웃코리아 에서는 나만의 스키/보드 강습을 받을 수 있는 앱 김코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김코치는 기존의 스키강습은 강사의 정확한 정보를 얻기 힘들고, 강습이 끝난 이후에 정확한 피드백도 없다는 점에 착안해 이를 개선하고 좀 더 좋은 스키 강습 환경을 제공하고자 김코치를 개발하였다.김코치는 문답을 통해 강습생 , 강사의 성향을 파악후 서로에게 맞는 강사를 추천하며, 각 강습에 대한 자료를 사진과 영상을 통해 피드백 받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지금까지 받았던 강습내용을 열람할 수 있으며, 모든 히스토리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 이다.

김코치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에 출시 및 서비스 되며, 현재 스키 강사들의 강사 등록 신청을 받고 있다.

(주)워크어바웃코리아 에서는 “김코치는 스키강사와 강습생이 높은 만족도와 강습경험을 제공하도록 도와주며, 지속적으로 스키를 타게되는 환경을 구축하고자 한다. 김코치 서비스는 궁극적으로 스키시장의 활성화와 스키 시장 경제 및 지역 경제 활성화가 목표” 라고 밝혔다.김코치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김코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