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공구 브랜드 ‘웍스’ K쇼핑 론칭

㈜지티엘은 글로벌 공구 브랜드 웍스(WORX)를 오는 12월 5일 00시 43분에 K쇼핑에서 론칭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전동공구 브랜드 웍스는 품질은 기본, 혁신은 필수’를 기조로 미국, 호주, 이탈리아에서 세계주요국 연구·개발(R&D) 센터와 디자인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14개 지사 전 세계 약 27여 개 국가로 제품을 수출했으며 미국 5000억, 유럽 3000억, 아시아 1500억 매출 기록을 달성하며 글로벌 브랜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이번에 홈쇼핑에서 첫선을 보이는 제품은 웍스가 국내 시장을 겨냥해 출시한 신제품 ‘웍스 전동드릴세트(WX966)’다. 가정에서 필요한 공구를 한자리에 모아 놓은 올인원 전동공구 패키지다.

이날 방송에서는 웍스 전동공구의 손쉬운 작동법을 시연하면서 누구나 쉽게 사용가능한 전동공구로 웍스를 소구할 계획이다.

‘웍스 전동드릴세트’는 12V 충전식 해머드릴, 4V 전동 드라이버로 구성돼 있으며 추가 구성 패키지로 플렉시블 비트, 볼트리무버 세트, 정밀 수공구 세트 등이 있다. 웍스 공구는 가벼운 무게와 인체공학적 설계로 최적의 그립감을 제공해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의 무리를 최소화했다.웍스 12V 해머드릴은 강력한 드릴링 능력과 우수한 내구성을 갖춘 고품질 제품이다. 이 제품은 이탈리아 디자이너가 고안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최적의 그립감을 제공하며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의 무리를 최소화했다. 또 작업 환경에 따라 18단계 토크와 다양한 속도로 조절할 수 있다. 3 in 1(나사 작업, 드릴링 작업, 해머 드릴링 작업) 기능으로 상황에 맞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특히 4중 스마트 보호 시스템(과전류·과전압·과열·과충전 보호)이 적용된 삼성 SDI 배터리를 탑재해 강한 출력과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웍스 4V 드라이버(충전 스크류 드라이버)는 휴대하기 좋은 콤팩트한 사이즈로 쉬운 작동법으로 전동공구 사용이 익숙지 않은 사람들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원버튼으로 정방향, 역방향 전환을 할 수 있으며 토크 조절(0.3~5Nm) 기능으로 다양한 작업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24종의 비트로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하며 △LED 조명등 탑재 △배터리 잔량 표시 기능 탑재 △C타입 충전단자로 간편한 충전 방식 등을 자랑한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추가 구성 패키지는 플렉시블 비트, 볼트리무버 세트, 정밀 수공구 세트 등으로 구성해 작업 효율을 보다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지티엘 관계자는 “홈쇼핑 주요 타깃층인 5060세대는 은퇴 후 소일거리 및 여가용 공구로 2030세대는 소확행 트렌드에 맞춰 전동공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어서 큰 호응이 기대된다”며 “웍스 공구의 홈쇼핑 론칭을 통해 유입 고객을 확보하고 판매 판로를 다각화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홈쇼핑에서 첫선을 보이는 만큼 파격 할인 혜택과 상품을 구성했으니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웍스 전동공구 K쇼핑 론칭 첫방송은 오는 12월 5일 00시 43분에 진행된다. 이날 론칭을 기념해 카드 혜택,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