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스페셜 V라이브 ‘해피 크리스마시’ 성료…하이틴 영화 찢은 ‘심쿵’ 팬소통
입력
수정
더보이즈는 지난 7일 스페셜 싱글 ‘크리스마시(Christmassy!)`의 음원-뮤직비디오를 공개, 사랑스러운 하이틴 ‘윈터송’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데뷔 3주년 선물을 전했다. 제목처럼 다가온 크리스마스 감성을 가득 담은 이번 신곡 ‘크리스마시’는 더보이즈의 색다른 매력과 감성을 선사하며 공개 직후부터 K팝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이 같은 호응에 힘입어 더보이즈는 7일 밤, 네이버 V채널을 통해 `해피 크리스마시(Happy Christmassy!)`라는 타이틀로 스페셜 V라이브 방송을 열고 팬들과 만났다. 더보이즈표 ‘크리스마스 파티’를 컨셉으로 한 이 라이브 방송은 ‘하이틴’ 영화 속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멤버들의 모습은 물론, 장난기 넘치는 ‘소년미’로 이번 신곡을 기다려 온 ‘더비(공식 팬덤명)’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더보이즈는 신곡 ‘크리스마시’의 반응을 함께 나누는 실시간 소통은 물론 ‘모바일’ 촬영으로 화제된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이른바 고백 1인자 로 통하는 ‘크리스마시 킹’을 뽑는 코너까지 70여 분이 넘는 시간 동안 즐거움을 선사했다.
팬들과 특별한 소통을 나눈 더보이즈는 길었던 라이브 방송을 마치며 “긴 시간 함께해준 더비 너무 감사하고, 신곡 ‘크리스마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며 “곧 또 만나요!”라는 소감을 전했다. 방송 종료 후 더보이즈는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더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하는 등 데뷔 3주년의 시간을 함께 달려와 준 팬들에게 ‘무한 팬서비스’를 선사하기도 했다.
더보이즈 데뷔 3주년 팬송 `크리스마시`는 팝/하우스 장르로, 캐롤을 연상하는 악기-종소리 등이 멤버들의 매력적 음색을 돋보이게 하는 완벽한 하모니로 완성된 더보이즈표 하이틴 윈터송이다.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다가올 연말, 듣는 이의 귀에 맴도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 그리고 크리스마스가 주는 설렘을 표현한 가사에 포인트를 더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8월 열린 ‘2020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20 SORIBADA BEST K-MUSIC AWARDS)’ 신한류 퍼포먼스 상, 11월 열린 ‘2020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AA)’ 베스트 초이스 상 및 2일 `2020 멜론뮤직어워즈(MMA)`에서 원더케이(1theK) 오리지널 컨텐츠상을 수상하는 등 시상식에서 잇따른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6일 치러진 ‘2020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에서는 ‘로드 투 킹덤’ 최종 우승자다운 압도적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