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게 팔색조 매력” ‘대한외국인’ 구잘, 미모 폭발 9종 셀카 눈길

방송인 구잘이 미모 폭발하는 매력만점 9종 셀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구잘은 최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9짤의 여러 표정 도전 어색하네"라는 짧은 글과 함께 9장으로 분할된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게재된 사진 속에서 구잘은 어깨 라인이 훤히 드러나는 오프숄더 디자인의 원피스를 입고 9컷 모두 다른 표정을 지으며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수줍은 듯 천진스럽게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부터 입술을 쭉 내미는 등 장난스러운 모습까지 상큼하고 발랄한 다양한 표정으로 셀카를 찍고 있는 구잘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또렷한 이목구비와 흠잡을 데 없는 완벽한 비주얼을 뽐내는 구잘은 우아하면서 러블리한 면모를 자랑하며 귀엽고 사랑스러우면서 때론 섹시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넘이뻐여", "인형같애요", "ㅋㅋㅋ 9잘", "밝은 모습의 구잘님 좋아보여요", "이모티콘으로 쓰면 좋겠다", "매력 넘치시네요", "9명의 9잘이 99절절 다이쁘네", "9짤 모두 매력 짤 이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구잘은 MBC에브리원 예능 `대한외국인`에 출연 중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