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인형과 딸기 축제…JW메리어트 동대문 서울로 오세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로비층에 있는 더 라운지는 고품질의 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디저트와 세이보리 메뉴, 음료, 차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를 내놓았다.

2015년 처음 시작해 올해로 여섯 번째 시즌을 맞이한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세계적인 인형 바비가 세계 여행을 즐기는 콘셉트다. 더 라운지 공간을 공항 게이트, 라운지, 항공기 내부로 재현했다. 생활습관과 식습관을 통해 속부터 건강한 피부를 가꾼다는 ‘이너 뷰티(inner beauty)’까지 챙길 수 있는 다채로운 딸기 디저트, 전 세계 5개국을 대표하는 메인 요리와 커피나 차 같은 음료도 즐길 수 있다. 대표 디저트로는 현지에서 직송한 논산 설향 품종의 생딸기부터 세계여행 바비 콘셉트의 아이콘이 더해진 딸기 마카롱, 딸기 슈크림, 딸기 티라미수, 진한 풍미가 일품인 딸기 치즈 케이크, 딸기 수플레 롤 케이크 등으로 구성했다. 이탈리아 요리를 비롯해 프랑스, 미국, 중국, 한국 등 5개국의 색다른 메인 요리가 매달 제공된다. 얼리버드 이벤트로 오는 20일까지 사전 예약하면 10% 깎아주며, 선착순 200명에게 특별 제작한 바비 여권 노트와 보딩패스 티켓을 준다.

현장에서 SNS 별도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이용자 중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완구업체 손오공에서 판매하고 있는 ‘세계여행 바비 인형 세트’, 특별 한정 제작한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핑크 컵 누들’, 바비인형 등을 준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바비와 함께 핑크빛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는 ‘스윗 모멘츠(sweet moments)’ 익스피리언스를 선보인다. 스윗 모멘츠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를 구입하면 디럭스 룸에서 1박하며, 올 데이 레스토랑인 타볼로 24에서 2인 조식과 객실 내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애프터눈 티 2인 세트를 제공한다. 체크인 때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여권 노트와 세계여행 에셋이 더해진 스티커, 보딩패스 티켓, 바비인형 1개를 웰컴 어메니티로 제공한다. 이그제큐티브 디럭스나 스위트 투숙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2인이 이용할 수 있으며,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핑크 컵 누들 1개도 준다.

최병일 여행·레저전문기자 skycbi@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