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앳푸드, 창작 샤브샤브&스키야키 ‘모던 샤브 하우스’ 광화문 D타워 매장 오픈
입력
수정
외식 기업 노하우 담은 하이엔드 샤브샤브&스키야키 브랜드, 인테리어·메뉴 차별화에 중점새로운 외식 트렌드를 선도하는 ㈜썬앳푸드가 오랜 노하우를 담은 창작 샤브샤브&스키야키 ‘모던 샤브 하우스’를 오픈했다.
모던 샤브 하우스는 썬앳푸드가 ‘텍사스 데 브라질’에 이어 약 5년 만에 론칭한 신규 외식 브랜드다. 관계자는 “최근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아진 관심과 자연 친화 건강식 수요 증가에 따라 하이엔드 샤브샤브&스키야키를 선보이게 됐다”라고 전했다.썬앳푸드는 샤브샤브와 스키야키라는 대중적인 아이템에 인테리어, 메뉴의 차별화 전략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했다.
인테리어는 고기, 야채 등 POT(팟)에 담긴 식재료들이 익어가며 살랑거리는 흐름을 만든다는 것에서 영감을 받았다. 자연소재인 흙, 돌, 나무를 주재료로 목구조를 레이어드하여 ‘겹’과 ‘살랑임’을 표현했고, 천정 대형 구조물을 통해 매장 전체 분위기를 살리는 데 중점을 뒀다.
메뉴는 다양한 특제 육수에 4가지 고기와 야채를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인 샤브샤브, 명품 수제 간장과 흑당이 들어간 특제 소스에 4가지 고기와 야채가 제공되는 전골 메뉴 스키야키를 중심으로 선택 메뉴에 따라 미국산 프라임 등급 소고기와 1++ 한우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샤브샤브는 버섯 육수, 유자청양 육수, 두유 육수, 코코넛 그린 커리 육수, 매콤 된장 육수 등 5종의 육수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고 스키야키는 감칠맛이 더해진 풍부한 맛과 향을 자랑하는 전용 육수가 제공된다. 각 육수에 따라 버섯 덮밥, 매운 청양 라면, 까르보나라 리조또, 코코넛 크린커리 우동, 된장 라면, 볶음우동 등 식사가 제공된다.
관계자는 “프리미엄 샤브샤브, 스키야키 브랜드를 지향하는 만큼 육수 종류에 따라 차별화된 식사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식사가 즐겁고 쾌적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보유한 룸을 통해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모던 샤브 하우스는 12월 9일 서울 D타워 리플레이스 광화문 5층에 오픈했다. 이용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