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남규희 '연애혁명'으로 눈도장
입력
수정
남규희 '연애혁명' 방예슬 역으로 출연
남규희, 돋보이는 활약…'만찢' 매력
![남규희/사진=YG 엔터테인먼트](https://img.hankyung.com/photo/202012/01.24754123.1.jpg)
남규희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연애혁명'에서 이삼정보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방예슬 역으로 출연, 사랑에 빠진 수줍은 소녀의 모습으로, 때론 상처받는 여린 마음을 그리며 풋풋한 연애 감성을 보여줬다.
![남규희/사진=YG 엔터테인먼트](https://img.hankyung.com/photo/202012/01.24754124.1.jpg)
남규희는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러블리한 미모로 방예슬과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줬다.
남규희는 소속사를 통해 "방예슬은 자신의 감정에 솔직한 친구"라며 " 좋아하는 이성친구 이경우(영훈)와의 만남부터 이별까지 그 나이에 맞는 순수함과 풋풋함을 표현해 낼 수 있어 매력적인 캐릭터"라고 소개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남규희는 또 "학창 시절 즐겨보던 웹툰 속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어 뿌듯했다. 현장에 나가 배우는 것들이 많아질수록 더 좋은 배우로 성장하고 싶다는 욕심이 생겨났다"고 전했다.
이어 "대중에게 기대가 되고, 기다려지는 배우가 되고 싶다"며 "다양한 모습들을 보일 수 있도록 앞으로 더 공부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연애혁명'은 카카오TV와 네이버 시리즈온을 통해 매주 목, 일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