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MBC '음악중심' 특별무대에 펭수의 '동물음악대' 출격

세정, '경이로운 소문' OST 참여·웨이브, 미국 총기난사 다큐드라마 '웨이코' 공개

▲ 펭수 '동물음악대', MBC '음악중심' 출연 = MBC TV는 '쇼! 음악중심'이 연말을 맞아 특별무대를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음악중심'에는 펭수·박진주·김태우의 '동물음악대'가 출연해 무대를 선보인다.

또 그룹 이달의 소녀가 꾸미는 캐럴 무대와 정세운과 김재환의 감미로운 특별 무대도 이어질 예정이다.

19일 오후 3시 40분 방송.
▲ 세정, '경이로운 소문' OST 참여 = 가수 겸 배우 세정이 자신이 출연 중인 OCN 주말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OST(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에 참여한다.
'경이로운 소문'에서 '카운터' 도하나 역을 연기하는 세정은 이번 곡의 작사·작곡·편곡 과정도 함께했다.

세정이 참여한 곡 '재회'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웨이브, 미국 최장기 총기 난사 사건 다룬 다큐 드라마 '웨이코' 공개 =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WAVVE)가 미국의 최장기 총기 난사 사건을 재구성한 다큐멘터리 드라마 '웨이코'를 18일 독점 공개한다.
드라마 '웨이코'는 미국 텍사스주 웨이코에서 한 종교단체와 미연방수사국(FBI), 연방주류·화기·폭발물단속국(ATF)이 대치하던 중 화재로 일어난 대규모 인명 살상 사건인 '웨이코 참사'를 모티프로 했다.

1993년 2월 웨이코 지역을 배경으로 종교 단체 다윗교와 FBI 요원들의 51일간의 무력 대치 기간을 사실적으로 그려냈다는 평을 받으며 2018년 TV 미니시리즈 부문을 포함해 미 에미상 3개 부문에 후보로 오르기도 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