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브릭으로 만든 크리스마스 트리에 불을 밝히자!
입력
수정
레고랜드, 국내 최대 9M ‘레고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 진행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오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국내 최대 높이인 9M가 넘는 ‘레고 크리스마스 트리’의 점등식을 매일 진행한다.레고랜드의 겨울 시즌 축제인 ‘메리 브릭스마스(Merry Bricksmas)’ 기간 동안 레고랜드를 환하게 비추며 방문객들을 맞이할 레고 크리스마스 트리는, 총 36만 4천여개에 육박하는 레고 듀플로 브릭으로 만들어진 트리로서 국내 최대 높이인 9m 83cm에 육박한다. 한정된 기간 동안 설치되는 레고랜드 겨울 시즌 대표 조형물인 만큼, 올해의 레고 크리스마스 트리를 구경하기 위해 방문하는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레고랜드의 크리스마스 트리는 레고랜드 내 브릭스트릿 메인 구역에 설치되어 있는데, 매일 오후 5시 20분에 트리 앞에서 레고 트리에 대한 설명을 시작으로 레고랜드의 마스코트인 ‘마이크’와 ‘에이미’가 레고 산타와 함께 등장하여 고객들과 다 같이 카운트다운을 외치면 레고 트리의 화려한 불빛이 레고랜드의 밤을 환하게 밝히는 점등식이 진행된다.
특히, 레고 트리의 불빛이 밝게 빛나면 레고랜드 산타 마을의 귀여운 크리스마스 요정들이 나타나 방문객들과 함께 신나는 크리스마스 율동을 추며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릭 댄스 파티’를 선보인다. 이후 즐거운 댄스파티가 끝나면 방문객들은 레고 산타와 마이크 그리고 에이미와 함께 이 소중한 추억을 남길 포토 타임 또한 가질 수 있다.레고랜드는 현재 특별한 겨울 시즌 축제 ‘메리 브릭스마스’를 운영 중으로, ‘레고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 이외에도 ▲‘마이크 에이미의 크리스마스 대소동’을 포함한 다양한 뮤지컬 공연, ▲미션을 수행하고 선물을 받는 ‘브릭스마스 랠리’, ▲새롭게 선보이는 ‘홀리데이 스노우 플레이’ 구역과 ‘브릭토피아 라운지’, ▲크리스마스 빌드 콘테스트, ▲레고 브릭 레이싱카 토너먼트 콘테스트, ▲ 크리스마스 주간 단 5일간 진행되는 선물 퍼레이드 ‘산타의 비밀선물’ 등 풍성한 시즌 프로그램들을 진행 중이다.
레고랜드 리조트의 ‘레고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과 겨울 시즌 ‘메리 브릭스마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웹사이트,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뉴스제공=한미약품,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