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코리아, '랜선 홈파티' 홈퍼니싱 제품 최대 70% 할인
입력
수정
24일부터 조명, 쿠션, 블루투스 스피커 드 200여개 제품글로벌 가구·생활용품업체 이케아가 오는 24일부터 내년 1월 19일까지 연말과 새해를 맞아 '랜선 홈파티'를 꾸밀 수 있도록 돕는 생활용품 할인 행사를 연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연말 모임도 집에서 안전하게 즐기는 ‘홈파티’가 부각되고 있다. 비대면 방식으로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랜선 파티’도 확산되고 있다. 이케아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이번 행사에서 할인 판매하는 제품은 랜선 홈파티 분위기를 끌어올려줄 조명, 각종 섬유제품, 블루투스 스피커, 주방용품 등 다양한 생활용품 제품 200여개다. 최대 70% 할인된다. 주요 제품으로는 △별 모양의 스밀라 셰르나 벽 부착등 △면 벨벳 소재를 사용한 사랄레나 쿠션 △도프트민네 트레이 △에네뷔 휴대용 블루투스스피커 등이다.
이케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과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할인 적용 제품은 각 매장과 온라인에서 다르다.
타릭 오마카타르 이케아코리아 셀링매니저는 "코로나19로 어려웠던 한 해를 마무리하며 많은 사람들이 더 경제적인 가격의 이케아 제품과 함께 안전하게 집에서 행복한 연말과 새해를 맞이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기열 기자 philo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