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국어 김동욱 강사, 2022 수능 대비 예비고3 위한 랜선 콘서트 `김선생 카페` 개최

메가스터디교육은 소속 국어 김동욱 강사의 랜선 콘서트 `김선생 카페`를 오는 30일 저녁 7시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어 김동욱 강사는 서울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메가스터디교육 국어 영역 매출 1위로 2019~2021학년도에 걸쳐 연속 3년 전 과목 수능 만점자를 배출하였다. 또한 김동욱 강사는 "읽고 반응해라", "국어는 곧 사고력이다" 등 수능 국어의 본질을 알려주는 강의로 주목받고 있다.메가스터디교육 김동욱 강사는 매년 수험생들을 직접 만나 국어 공부법과 수험생들의 고민을 해결 해 주는 국어 학습 콘서트를 개최하였다.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랜선을 통해 진행된다.

30일 개최되는 국어 콘서트 `김선생 카페`에서는 2022학년도 수능 국어에서 변화되는 내용과 대입에 성공한 선배의 수험생활 팁을 알려주고 수험생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국어 공부법만 아니라 인생을 알려주는 참 선생님이라 불리우는 메가스터디교육 국어 김동욱 강사는 수험생의 올바른 습관을 길러주기 위해 매일 아침 6시에 문자로 학생들을 깨우는 `6시 기상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국어 김동욱 강사의 `김선생 카페`는 오는 30일 저녁 7시 메가스터디 홈페이지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며, 콘서트 사전 알람 신청을 받고 있다. 자세한 신청 방법은 메가스터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