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 엔터테인먼트 김유빈 대표, 생활공작소와 함께 '서울메이드 소사이어티' 토크쇼 출연…오늘 오후 유튜브 공개

- 신개념 토크쇼 ‘서울메이드 소사이어티’ 오늘 오후 7시 3회차 공개 예정
- 르 엔터테인먼트 김유빈 대표, 생활공작소 최종우 이사 출연
전 원더걸스 멤버 출신 르 엔터테인먼트 김유빈 대표와 생활용품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함께하는 ‘서울메이드 소사이어티’ 토크쇼 3회차가 오늘 오후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서울메이드는 전 세계 MZ세대에게 서울의 감성이 담긴 콘텐츠와 상품을 널리 알리기 위한 브랜드로 중소기업을 지원하는 서울산업진흥원(SBA)에서 만든 공공브랜드다.서울메이드 소사이어티는 '서울이', '서울 사람이', '서울에서' 만든 브랜드들과 서울이 사랑하는 아티스트들을 한 자리에 초대해 그들이 추구하는 가치와 비전을 가지고 진솔한 대화를 나눠보는 본격 신개념 온라인 토크쇼로 서울을 사랑하는 다양한 브랜드들의 현장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다.3회차에서는 일상 제품을 판매 및 유통하는 브랜드 생활공작소의 최종우 이사가 출연하여 브랜드 성장 스토리와 마케팅 노하우를 공유한다.

한편, 소속사를 설립하여 경영에 뛰어든 전 원더걸스 멤버 유빈이 함께 토크쇼에 출연한다.

'서울메이드 소사이어티' MC는 잡지 에디터로 다양한 인터뷰를 이끌어 온 경험이 있는 박한빛누리 에디터가 진행한다. 그 동안 서울시 홍보 책자 제작, 아티스트 유튜브 콘텐츠 제작, 화보 진행, 광고·패션 매거진 등 다양한 협업에 참여했다.

'고잉메리', 'FC서울', '생활공작소', '세븐브로이', '하이브로우', '푸드나무', '길림양행' 등 서울메이드 협업 기업들이 참여하고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아티스트들도 함께 참여해 내년 2월까지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주 풀어놓을 예정이다.'서울메이드 스테이지 with 신한'에서 진행하는 모든 프로그램은 사회적 거리두기 대응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소규모로 진행되며, 신개념 온라인 토크쇼 '서울메이드 소사이어티'는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서울메이드 인스타와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