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주년 맞은 지프, 멤버십 커뮤니티 ‘지프 웨이브’ 선보여
입력
수정
지프 오너 대상 서비스로 브랜드 로열티 강화지프가 브랜드 80주년을 기념해 오너 대상 멤버십 커뮤니티 ‘지프 웨이브’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가입 오너에게 웰컴 패키지…선착순에 특전도
지프 웨이브는 오너를 위한 혜택과 특별한 브랜드 경험·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커뮤니티다. △지프 캠프 △케어&서비스 △지프 스토리 매거진 등으로 구성된다.지프 웨이브 회원에게는 국내 최대 오프로드 축제인 지프 캠프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매해 열리는 지프 캠프는 오프코드를 만끽할 주행 코스부터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 등이 다채롭게 구성된다. 지프캠프 외 고객 경험 행사에도 참여할 기회가 제공된다.
케어&서비스는 5년 소모성 부품 무상 교환 서비스와 풀타임 모빌리티 개런티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엔진오일 등 소모품 교환이 최대 5년까지 무상으로 가능하며 사고 상황에서 24시간 콜센터와 긴급출동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지프 오너들의 특별한 이야기부터 브랜드 소식까지 담은 지프 스토리 매거진도 분기별로 받아볼 수 있다.
지프 웨이브 멤버십은 공식 사이트에서 가입할 수 있다. 제이크 아우만 FCA 코리아 사장은 “브랜드 80주년을 맞아 포괄적인 멤버십 프로그램이자 커뮤니티인 지프 웨이브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