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배우 김동준, '조선구마사' 출연

'러브씬넘버#' 내달 공개·지수원, 스타잇엔터와 전속계약
박명수-하하, 웹예능 '라이브 맞짱' 출연

김동준, '조선구마사' 출연 = 메이저나인은 소속 배우 김동준이 SBS TV 새 월화드라마 '조선구마사'에 출연한다고 6일 밝혔다.
'조선구마사'는 인간의 욕망을 이용해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악령과 백성을 지키기 위해 맞서는 인간들의 혈투를 그린 판타지 액션 사극이다.

김동준은 살판 재주가 뛰어나고 검술에 능한 조선판 아이돌 벼리를 연기한다.

오는 3월 첫 방송 예정.
▲ '러브씬넘버#' 내달 공개 =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가 2021년 첫 번째 오리지널 드라마 '러브씬넘버#'를 다음 달 1일 공개한다.
'러브씬넘버#'는 23세, 29세, 35세, 42세의 여주인공들이 각자의 인생 터닝 포인트에서 느끼는 복합적인 심리를 그려낸 옴니버스형 8부작 드라마다.

배우 김보라, 심은우, 류화영, 박진희가 출연한다.

▲ 지수원, 스타잇엔터와 전속계약 = 배우 지수원이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지수원은 1991년 KBS 2TV 드라마 '물의 나라'로 데뷔했으며 MBC TV '어쩌다 발견한 하루', KBS 2TV '우아한 모녀' 등에 출연했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에는 방송인 이상민, 배우 안내상, 우현 등이 소속됐다.

▲ 박명수-하하, 웹예능 '라이브 맞짱' 출연 = 박명수와 하하가 웹예능 '라이브 맞짱'에 출연한다.
'라이브 맞짱'은 연예인과 BJ가 게임, 먹방, 라이브 커머스 등 다양한 콘텐츠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박명수와 하하는 BJ감스트 방송에 출연한다.

6일 밤 9시 30분 '아프리카TV 감스트 공식 방송국'을 통해 생중계되며 VOD는 20일 오후 5시 'MBC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과 '아프리카TV MBC M드로메다 방송국'을 통해 공개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