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최유정, `트렌드 레코드` 시즌2 MC 발탁…일상+뷰티팁 대방출

위키미키 최유정이 뷰티 노하우를 전수하며, 색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만나게 됐다.

최유정은 SBS Plus 뷰티 예능 `트렌드 레코드` 시즌2에 합류, 평범한 일상 속 그녀만의 뷰티 트렌드를 시청자들에게 공유할 예정이다.

`트렌드 레코드` 시즌2는 자타공인 트렌드 세터 MC들의 리얼 라이프를 통해 메이크업, 먹방, 쇼핑 등 다양한 뷰티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방송된 시즌1의 핫한 관심에 힘입어 시즌2로 돌아오게 됐다. 이번 시즌에 함께하게 된 최유정은 방송을 통해 그동안 어디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뷰티 노하우부터 생활 꿀팁까지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평소 SNS를 활용해 자신의 취미와 깨알 같은 정보들을 대중과 공유해온 바 있기에 더욱 기대를 모은다.

최유정은 무대 위에서 넘치는 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연기와 예능 등 각종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만능돌`로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 가운데 뷰티 프로그램 MC를 확정, 활동 영역을 넓히며 또 다른 매력을 예고한 최유정에게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최유정이 출연하는 SBS Plus `트렌드 레코드` 시즌2는 오는 22일 밤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