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MBC, 새 슬로건 'GO! MBC' 공개

배우 이도경, 주피터엔터와 전속계약·배윤정, '맘 편한 카페' 합류
배우 정혜성, '셀럽뷰티3' MC·MBC 드라마 극본 당선작 상반기 편성

▲ MBC, 새 슬로건 'GO! MBC' 공개 = MBC가 창사 60주년을 맞아 새 슬로건 'GO! MBC'를 15일 공개했다.
'GO! MBC'는 숫자 60과 영어 GO의 형태적 유사성에서 착안했으며 '꾸준히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의미와 다짐을 담았다.

MBC는 창사 기념 매니페스토를 시작으로 브랜드송 뮤직비디오 제작 등 다양한 창사 60주년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 배우 이도경, 주피터엔터와 전속계약 = 배우 이도경이 주피터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도경은 1977년 연극 '데미안'을 통해 데뷔했으며 SBS TV 드라마 '더킹투하츠', '하이에나' 등에 출연했다.

최근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에 전기환 회장 역으로 특별출연했으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 배윤정, '맘 편한 카페' 합류 = 안무가 배윤정이 E채널 새 예능 '맘 편한 카페'에 합류한다.
'맘 편한 카페'는 스타들이 맘 카페를 열어 결혼, 출산, 육아, 부부, 살림 등 다양한 고민과 정보를 시청자들에게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동국, 이유리, 장윤정, 최희, 홍현희 등이 출연한다.

28일 밤 8시 50분 첫 방송.
▲ 배우 정혜성, '셀럽뷰티3' MC = 배우 정혜성이 KBS조이(Joy) 뷰티 예능 '셀럽뷰티 시즌3'의 새로운 MC로 발탁됐다.
'셀럽뷰티'는 출연자가 실제 사용자가 되어 제품을 리뷰하는 뷰티 프로그램이다.

정혜성은 최근 SBS TV 새 드라마 '조선구마사'에 합류했다.

▲ MBC 드라마 극본 당선작 상반기 편성 = 2020년 MBC 드라마 극본 당선작 '목표가 생겼다'와 '이벤트를 확인하세요'가 상반기 편성된다.

두 작품은 각 4부작 드라마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우수작품상을 받은 '목표가 생겼다'는 평생 불행한 삶을 살아왔다고 생각한 소녀가 자신의 삶을 불행하게 만든 사람들에게 복수를 꿈꾸는 이야기다.

MBC PD상을 수상한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헤어진 연인이 위장 커플이 돼 이벤트로 당첨된 커플 여행에 참여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 '워크맨', 유튜브 채널 어워드 수상 = 스튜디오 룰루랄라 웹예능 '워크맨'이 14일 '2020 대한민국 청소년이 주관하는 유튜브 채널' 어워드를 수상했다.
'워크맨' 박요셉 PD는 "재미는 물론 취업에 유익한 정보가 제공되는 콘텐츠를 만들고 싶었는데 이번 수상이 제작진의 의도와 마음을 알아주신 것 같아 기쁘고 감사드린다"고전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