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여신강림` 임주경 딥클렌징 비결... 바나브 `버블팝클렌저` 주목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가 최근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에서 임주경(문가영 분)의 클렌징 아이템으로 노출, 주목받았다.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연출 김상협/ 극본 이시은/ 기획 tvN,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 N)은 외모 콤플렉스를 화장의 힘으로 극복해 가는 긍정에너지를 지난 해맑은 여고생 캐릭터 주경(문가영)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차은우)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다.지난 13일 극중 임주경(문가영 분)이 바나브 `버블팝클렌저` 로 완벽 클렌징을 하는 장면이 소개되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바나브 `버블팝클렌저`는 오토 버블 시스템을 적용해 스스로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자극 걱정 없이 딥 클렌징을 도와주는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이다.
또한 0.04mm의 프리미엄 초미세모 브러쉬가 클렌징 시 말끔한 세정 효과는 물론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데일리 클렌징으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손세안만으로 말끔하게 제거하기 어려운 메이크업 잔여물이나 모공 각질, 피지 제거는 물론 모공 면적 및 볼륨 감소, 피부 광채 변화를 입증 받은 제품이다.

한편 바나브몰에서 버블팝클렌저 방송 기념 33% 할인 특가 찬스와 함께 7만원 상당의 버블세안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바나브의 모든 제품은 공식 쇼핑몰을 비롯해 시코르 강남역·동대구점, 올리브영·롭스 강남·명동·대구광복본점, 온앤더뷰티 월드타워점,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월드타워점·제주점,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현대면세점 인천공항점, JTO 제주 면세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tvN `여신강림`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