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 제3연륙교 통한 수혜 상승 기대

DL이앤씨는 1월 인천 영종국제도시 A28블록에 짓는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를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16개동, 전용면적 84ㆍ98㎡, 총 1,409가구로 지어진다. 제3연륙교(2025년 준공 예정)를 통해 서울 서부권으로 편리한 이동을 넘어 영종과 청라를 지역적, 가격적으로 묶어주는 수혜를 입을 것으로 예상된다.단지에는 영종국제도시 내에서도 희소성 있는 개인정원(일부세대)과 5Bay 와이드 평면 설계(일부세대)가 적용된다. 또 영종도 내 e편한세상 1, 2차와 달리 처음으로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가 적용되는 것은 물론 미세먼지를 효율적으로 저감하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까지 마련된다.

e편한세상 브랜드에 걸맞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영종국제도시 분양 단지 중 최초로 단지 내 실내체육관이 갖춰지며 피트니스 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GX룸, 가족운동시설(탁구) 등도 마련돼 미세먼지로부터 자유롭게 운동을 할 수 있다.

자녀가 있는 세대를 위한 어린이집과 실내놀이터, 맘스 스테이션, 작은 도서관을 비롯해 영종국제도시 분양 단지 중 최초로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개인 오피스 공간까지 갖춰진다.인근 하늘대로를 통해 제3연륙교(2025년 완공 예정)를 이용할 수 있고 영종대교(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인천대교(제2경인고속도로)는 물론 공항철도 영종역과 운서역의 이용도 가능하다.

주택전시관은 인천 중구 운서동 3091-1에 마련된다.

문의 : 1811-1409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