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윤진서, 빅픽처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문가영, 헤어 브랜드 보다나 모델·안정환-황선홍, '안다행' 출연
TBS 유튜브 구독자 수 100만 돌파

▲ 윤진서, 빅픽처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 빅픽처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윤진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윤진서는 2001년 영화 '버스, 정류장'을 통해 데뷔했으며 드라마 '파리의 연인', '냄새를 보는 소녀' 등에 출연했다.

빅픽처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김지훈 등이 소속돼있다.

▲ 문가영, 헤어 브랜드 보다나 모델 = 배우 문가영이 헤어 브랜드 보다나의 모델로 발탁됐다.
보다나 측은 "문가영이 지닌 당당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문가영은 현재 방영 중인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에 출연 중이다.

▲안정환-황선홍, '안다행' 출연 = 2002 월드컵 신화의 주역 안정환과 황선홍이 MBC TV 예능 '안싸우면 다행이야'에 출연한다.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연예계 대표 절친이 자연인을 찾아가 함께 살아보는 자급자족 라이프 프로그램이다.

안정환과 황선홍이 출연한 방송은 오는 25일 월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 TBS 유튜브 구독자 수 100만 돌파 = 미디어재단 TBS 유튜브 채널 '시민의 방송 TBS' 구독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
TBS 이강택 대표는 "유튜브 구독자 100만 달성을 계기로 유튜브로 무게 중심을 옮겨 콘텐츠 차별화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TBS는 구독자 수가 95만명을 넘긴 지난해 100만명을 목표로 '#1합시다' 캠페인을 시작했으나 누리꾼들로부터 사전 선거운동으로 보인다는 비판이 일자 중단한 바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