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직접 뽑는다…"대한민국 모바일 대상,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입력
수정
소비자 직접 참여해 평가하는 '모바일서비스만족지수' 도입한국경제미디어그룹 한경닷컴은 소비자들의 객관적이고 신뢰성 있는 평가를 통해 우수한 모바일 서비스를 평가하는 '2021 대한민국 모바일 대상'을 개최한다.
현재 출시 또는 출시 예정인 수많은 모바일 서비스 중 소비자에게 실제로 사랑 받고 있거나 아이디어가 뛰어난 모바일 서비스를 선정하여 스마트 시대를 선도하는 모바일 시장의 바람직한 경쟁구도를 형성, 세계적인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을 목표로 한다.'2020 대한민국 모바일 대상'에서는 국민은행이 'KB스타뱅킹'으로 대상(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넷마블은 모바일게임 서비스로 금상(정보통신산업진흥원장상)을 받았다. 해당 기업의 서비스들은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음을 증명했다.
올해도 소비자들이 직접 사용한 경험을 제공하는 소비자조사로 진행되며 조사결과를 계량화한 '모바일서비스만족지수' 로 평가가 진행된다.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모바일 서비스가 늘어나면서 신청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생활에 편리함과 유용함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및 지자체·공기관 등 모두 참여가능하다.2월 14일까지 홈페이지(https://event.hankyung.com/seminar/mobileaward/)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2021 대한민국 모바일 대상'은 한경닷컴이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후원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