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공부 제대로 시작하고 싶다면, 천재교육 `체크체크` 시리즈

중학교 배정이 끝나면 예비 중학생과 학부모는 곧 진학하게 될 학교의 정보를 얻는 등 중학교 입학을 위하여 많은 준비를 한다. 원활한 중학교 생활을 위해서는 겨울방학이라는 특수한 기간을 이용하여, 입학 전 미리 선행학습을 시작하는 것이 좋다. 초등학생 때 형성된 학습 기본기가 있다 하더라도, 중학교 때 갑자기 달라진 환경에 학습 부진을 겪는 등 낯설어하는 학생이 많기 때문이다.

또한 중학교에 진학하여 `자유학년제`가 시행된다고 하더라도, 다음 학년을 위해 학습 습관과 목표를 체계적으로 설정하여야 한다. 중학교 공부는 교과목이 늘어나고 난이도까지 급격히 달라져, 학습 수준 격차가 눈에 띄게 벌어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따라서 성공적인 중학교 예비 과정을 위해서는 중학교 기초 문제집으로 관련 학습을 미리 시작하는 것이 좋다.이에 천재교육의 `체크체크` 시리즈는 중학 내신을 위한 최적의 문제집으로 평가 받고 있다. 중학교 기본 문제집으로 통하는 체크체크는 교과서와 참고서를 출간하는 교육 출판 전문 기업인 천재교육이 출간, 천재교육만이 가지고 있는 폭넓은 인프라와 방대한 빅데이터를 통해 제작되었다.

먼저 체크체크 국어는 교과서 공통개념 문제집으로 영역별 학습이 가능하며, 최신 기출경향이 잘 반영되어 있어 내신 대비에 효과적이다. 체크체크 수학은 개념과 필수 유형의 반복학습 시스템으로 기본을 다질 수 있으며, `체크체크 유형 N제`로 필수 유형 또한 집중적으로 접할 수 있다.

체크체크 사회와 과학은 중학교 기출 문제 분석을 바탕으로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어, 내신 관리에 적합하다. 체크체크 영어는 교과서 어휘, 문법, 독해, 대화문으로 내신 대비를 다양하게 할 수 있으며 풍부한 서술형 문제 또한 수록되어 있다.이미 130만 부가 팔리며 높은 판매량을 선보이고 있는 천재교육의 체크체크 시리즈는 천재교육 본사 쇼핑몰 및 4대 온라인 및 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