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피부 속부터 채워주는 '헤라 안티에이징' 화장품

情이 듬뿍, 설 선물
헤라 ‘시그니아 크림 스페셜 기프트 세트’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헤라가 설을 앞두고 최고급 안티에이징 화장품 시그니아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내놨다. 피부 노화를 고민하는 사람을 위한 안티에이징 라인 시그니아 세트뿐 아니라 영양·탄력 라인 에이지어웨이 콜라제닉 세트, 젊은 층을 겨냥한 슈퍼히어로 세트 등 연령대와 취향, 피부 고민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선물세트는 헤라의 베스트셀러 시그니아 라인으로 선보였다. 시그니아는 나르시스 식물 세포를 주성분으로 한 종합 노화 방지 기능성 화장품이다. 이 식물 세포의 강인한 생명력을 그대로 담았다.헤라의 ‘시그니아 크림 스페셜 기프트 세트’(30만원대)에는 노화 방지 효능이 탁월한 시그니아 크림(60mL)과 피부를 맑게 가꿔주는 시그니아 워터(75mL), 시그니아 에멀전(50mL)이 들어 있다. 견본품으로 시그니아 아이트리트먼트(15mL)와 시그니아 세럼(10mL)을 함께 준다.

‘시그니아 2종 기획세트’(18만5000원대)엔 시그니아 워터(180mL)와 시그니아 에멀전(150mL)을 담았다. 견본품 시그니아 워터(75mL), 시그니아 세럼(10mL), 시그니아 크림(10mL)도 같이 들어 있다.

헤라 ‘에이지어웨이 콜라제닉 3종 기획세트’
헤라의 에이지어웨이 콜라제닉 라인은 콜라겐 큐브가 피부 속을 채워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게 도와준다. 피부에 영양분과 탄력이 떨어졌다고 느끼는 사람이나 일찍 탄력 관리를 하고 싶은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화장품이다. 셀 사이언스 연구를 통해 발견한 활성 성분(ERP)에 콜라겐 큐브를 더해 피부를 생기있게 가꿔준다. ‘에이지어웨이 콜라제닉 3종 기획세트’(14만원대)에는 에이지어웨이 워터(150mL)와 에이지어웨이 에멀전(120mL), 에이지어웨이 크림 소용량(25mL)이 들어 있다. 견본품으로는 워터(30mL), 에멀전(30mL), 세럼(5mL)을 함께 넣었다.

헤라 ‘슈퍼히어로 세트’
헤라의 ‘슈퍼히어로 세트’(8만원대)는 셀 에센스 바이옴플러스(75mL)와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20mL) 등 2종으로 구성돼있다.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는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채워 건강한 광채 피부로 가꿔주는 기능성 에센스다.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은 지친 피부를 위한 세럼으로 피부 장벽 손상, 푸석한 피부, 미세주름 등 초기 노화에 효과적이다.헤라 관계자는 “일찍 노화 방지, 탄력 개선 등 피부 관리를 시작하는 젊은 층이 많다”며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찾는 수요가 계속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헤라의 설 선물세트는 전국 백화점 매장과 아모레퍼시픽 카운슬러, 아모레퍼시픽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