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배우 김우석, tvN 단막극 '럭키' 주연

배우 김선호, 아웃도어 브랜드 전속모델·웹예능 '렛츠 트라이비' 오늘 첫 방송
에스팀 아카데미, 주니어 수업 내달 개강

▲ 배우 김우석, tvN 단막극 '럭키' 주연 = 스토리제이컴퍼니는 소속 배우 김우석이 tvN 단막극 시리즈인 드라마 스테이지 2021 중 '럭키'의 주연으로 발탁됐다고 4일 밝혔다.
'럭키'는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힘들어하는 두 청춘 남녀 앞에 나타난 엠씨스터디 요정 지니가 소원을 들어주며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김우석은 극 중 가수 지망생 김철수를 연기한다.

▲ 배우 김선호, 아웃도어 브랜드 전속모델 = 배우 김선호가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배우 김선호, 문가영과 친환경을 유쾌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선호와 문가영은 JTBC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2'를 통해 호흡을 맞췄다.

▲ 웹예능, '렛츠 트라이비' 오늘 첫 방송 = JTBC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제작한 아이돌 리얼리티 웹예능 '렛츠 트라이비'가 4일 처음 공개된다.
'렛츠 트라이비'는 오는 2월 데뷔 예정인 신인 걸그룹 트라이비(Tri.Be)의 일상을 따라가며 다양한 모습을 담는 리얼리티 웹예능이다.

'와썹맨', '워크맨' 등을 제작한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처음 선보이는 아이돌 리얼리티다.

매주 화·목 오후 6시, 스튜디오 룰루랄라 채널 공개. ▲ 에스팀 아카데미, 주니어 수업 내달 개강 = 에스팀이 운영하는 아티스트 양성 기관 이스튜디오가 오는 3월 초 어린이를 위한 주니어 수업을 새롭게 개강한다.
국제학교 이사 출신이 한류 세계화 추세에 발맞춰 만든 커리큘럼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보컬, 댄스, 연기, 모델, 영어, 스피츠 교육을 제공하며 SM, YG 등 대형 기획사 안무가들과 현직 모델 강사진 등이 수업에 참여한다. 6세부터 13세까지 등록이 가능하며 오는 28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