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조인성,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 전속모델

여진구, 네오피자 광고 모델 발탁·신현수, '보쌈- 운명을 훔치다' 캐스팅
에드가 셰프, '헬로! 플레이트' 최종 우승·'방구석1열' 3·1절 특집 방송
▲ 조인성,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 전속 모델 = 아이오케이컴퍼니는 소속 배우 조인성이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의 전속 모델이 됐다고 26일 밝혔다. 랭킹닭컴은 다양한 닭가슴살 브랜드들을 소비자들이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랭킹닭컴은 "조인성은 건강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다"며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한편 조인성은 전날 처음 방송된 tvN 예능 '어쩌다 사장'에 배우 차태현과 함께 출연 중이다. ▲ 여진구, 네오피자 광고 모델 발탁 = 배우 여진구가 피자 배달 전문기업 네오피자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네오피자 서일영 대표는 "여진구가 가진 배우로서의 친근한 이미지가 브랜드의 콘셉트에 잘 녹아들 것"이라고 기대를 전했다.

네오박스는 최근 여진구와 함께 CF 및 화보 촬영을 마쳤으며 피자 박스, 포토카드, 머그컵 등의 굿즈 상품을 제작할 예정이다. 한편 여진구는 현재 JTBC 금토드라마 '괴물'에서 경찰대 수석 출신 엘리트 형사 한주원 역을 맡아 활약 중이다.

▲ 신현수, '보쌈- 운명을 훔치다' 캐스팅 = 배우 신현수가 MBN 새 드라마 '보쌈- 운명을 훔치다'에 캐스팅됐다.
'보쌈- 운명을 훔치다'는 생계형 보쌈꾼이 실수로 옹주를 보쌈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퓨전 사극으로, 권유리와 정일우가 주연을 맡았다. 신현수는 성균관 유생이자 광해군을 왕으로 세운 대북파 이이첨의 아들인 이대엽을 연기한다.

MBN에서 상반기 방송 예정.

▲ 에드가 셰프, '헬로! 플레이트' 최종 우승 = 스페인 출신 에드가 셰프가 '헬로! 플레이트'의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에드가 셰프는 25일 방송에서 대만의 푸루리, 이탈리아의 에밀리오, 태국의 파우피싯 셰프를 제치고 우승 상금 1억원을 차지했다.

전날 막을 내린 SKY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의 공동 제작 예능 '헬로! 플레이트'는 한국에 거주 중인 각국의 정상급 외국인 셰프들이 요리로 실력을 겨루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 '방구석1열' 3·1절 특집 방송 = JTBC는 삼일절을 맞아 영화 '봉오동 전투'와 '대장 김창수'를 다루는 특집 방송을 오는 28일 선보인다고 이날 밝혔다.
3·1절 특집에서는 역사 전문가 최태성 강사가 출연해 독립군의 최초 승리를 그린 영화 '봉오동 전투'와 독립운동가 김구의 청년 시절을 담은 영화 '대장 김창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28일 오전 10시 30분 방송.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