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비,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

안우연, '민트컨디션' 주연·고명환 모델로 한 육개장 출시
'복면가왕' 8연승 부뚜막 고양이 1천만뷰·엄정화·김범수·주영훈, 어린이 후원 졸업식

▲ 비,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 = MBC TV는 오는 27일 방송할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가수 겸 배우 비가 출연해 일상을 공개한다고 26일 예고했다.
비는 다이어트 방법부터 열정 넘치는 일상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내일 밤 11시 10분 방송.

▲ 안우연, '민트컨디션' 주연 = 배우 안우연이 tvN 단막극 '민트컨디션' 주인공으로 나선다고 그의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민트컨디션'은 MRI 기계 고장으로 20대 청년이 돼 버린 아저씨가 젊은 래퍼들과 어울려 살며 청춘에 적응해가는 과정을 그린다.

안우연은 주인공 이현철을 연기한다.

다음 달 4일 0시 10분 방송. ▲ 고명환 모델로 한 육개장 출시 = 개그맨이자 외식 사업가인 고명환이 위프글로벌과 손잡고 '고명환의 뜻밖에 육개장'을 출시했다고 소속사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타 브랜드 제품과 달리 미역을 가미하고 고기 함량을 높여 깊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라는 게 소속사 설명이다.

고명환은 앞으로도 '고명환의 뜻밖에' 시리즈를 통해 한국 전통의 맛을 제품에 녹여낸다는 계획이다. ▲ '복면가왕' 8연승 부뚜막 고양이 1천만뷰 = MBC TV 음악 경연 프로그램 '복면가왕' 측은 8연승을 기록했던 '부뚜막 고양이' 양요섭의 무대영상 누적 조회 수가 1천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특히 5연승 때 선보였던 손디아의 곡 '어른'은 100만 뷰를 돌파하며 양요섭의 무대 중 최다 조회 수를 기록했다.

한편, 이번 주 방송에서는 2연승에 도전하는 신흥가왕 '바코드'와 실력파 복면가수 4인의 솔로무대가 시작된다.

28일 오후 6시 20분 방송.

▲ 엄정화·김범수·주영훈, 어린이 후원 졸업식 =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배우 엄정화가 가수 김범수, 작곡가 겸 방송인 주영훈과 함께 국제어린이양육기구 컴패션의 어린이 후원 졸업을 기념하기 위한 온라인 행사 '컴패션 집콕 라이브쇼'에 참석한다고 밝혔다.
'컴패션 집콕 라이브쇼'는 전 세계 가난 속 어린이들의 후원 졸업을 기념하며, 장기간 어린이들을 후원해 자립 가능한 성인으로 길러낸 한국 후원자들에게 감사 인사와 축하를 전하고 어린이들에 대한 지속적인 사랑을 당부하는 자리다. 엄정화는 13년간 후원한 어린이를 졸업시킨 후원자로 해당 어린이와의 특별한 사연을 공개할 예정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