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분당구 저소득 가정 청소년위해 장학금 전달

- 청소년들의 학비 증가 시기인 중고등학교 3학년 저소득층 학생을 대상으로 장학금

- 2017년부터 장학금 기부 이어와 누적 4억원
NS홈쇼핑이 12일 분당구청에서 성남시 분당구 관내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지난해 성남시 분당구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을 3년간 기부하기로 한 협약내용에 따라 올해 장학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은 NS홈쇼핑 사회공헌위원장 이상근 상무와 성남시 분당구 신정주 구청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NS홈쇼핑이 전달한 장학금 전액은 저소득층 가정 청소년 중에서도 학비 지출이 증가하는 시기의 중고등학교3학년 재학생에게 지급된다.

장학금 지급 대상자는 분당구 지역 저소득 가정의 중학생 3학년, 고등학교 3학년 200명이다. NS홈쇼핑은 2017년부터 분당구청을 통해 어려운 형편의 청소년에게 장학금을 전달해 왔으며 총 1600명에게 전달한 장학금 총액은 4억원에 이른다.

NS홈쇼핑 사회공헌위원장 이상근 상무는 “NS홈쇼핑은 어려운 형편의 분당구청 관내 청소년들에게 가장 필요한 시기에 맞춰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꾸준히 장학금을 전달해왔다.

”며, “NS홈쇼핑은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하는 가운데 미래를 이끌어갈 청소년들을 돕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뉴스제공=하이트진로,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