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페인터` 고급빌라, 고급아파트 아트페인팅으로 고객 만족 이끌어 내

코로나19사태가 1년 넘게 지속되다 보니 집 안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우리의 주거문화도 변화하고 있다. 재택근무가 확대되고 언택트 생활이 확산되면서 주거공간이 휴식공간만이 아니라 일도 하고 운동도 할 수 있는 등의 복합 공간으로 바뀌고 있기 때문이다.

더욱이 따뜻한 봄을 앞두고 집을 새로 꾸미려는 인테리어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그 가운데서도 집 분위기를 좌우하는 벽지의 변화는 최신 트렌드와 고객의 선호도를 반영하는 대표적인 인테리어 아이템 중 하나다.고급 아파트나 빌라에서 종종 보여지던 화려하고 고풍스러운 인테리어가 이제는 어느 정도 보편화 되어 있고, 요즘에는 벽지 대신 페인트를 칠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 친환경페인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여기에 고급빌라나 고급아파트의 품격에 아름다움을 더 해주는 친환경페인트 아트페인트 시공으로 세간의 눈길을 끌고 있는 업체가 있다.

바로 서초구 잠원동에 위치한 친환경페인트시공 전문 업체 `블레스페인터(Bless Painter)`다. `블레스페인터`는 유명 연예인의 집 페인트 인테리어 시공을 다수 한 경험이 있고, 입소문을 통해 우수한 시공 사례가 널리 펴져 아트페인트 계의 숨은 고수로 알려져 있다.

특히 `블레스페인터`의 아트페인트 시공에 사용되는 스톤페인트는 실제로 스톤 성분이 섞여 습기를 잡을 뿐 아니라 다양한 컬러로 고객이 원하는 컬러 인테리어를 구현할 수 있고, 거기에 `블레스페인터`만의 특출난 시공 실력이 더 해져 주거공간과 상업시설에 알맞은 감각적인 디자인 연출도 가능하다.또한 정전기로 인한 미세먼지를 방지하고 유해물질을 분해하며 탈취 기능이 우수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해준다. 아울러 라돈가스 차단, 새집증후군으로 인한 호흡기 질환 및 아토피 피부염 등의 예방과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아트페인팅은 다양한 기능성 도료를 가지고 일반적인 인테리어의 느낌을 넘어서는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에 `블레스페인터`의 박준호 대표는 "친환경페인트는 기존 유성 외부 페인트와 달리 수성페인트로 내·외부 마감을 하는 도료이므로 관련 전문지식과 현장 경험을 토대로 정확한 시공법, 적절한 도구를 사용할 줄 아는 시공업체에게 맡겨야 한다. 시공회사의 실력에 따라 그 결과물은 판이하게 달라질 수 있다"고 설명한다.

이어 박 대표는 "도장할 면 상태에 따른 보수 여부와 시공방법이 현장에 따라 견적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친환경페인트 시공을 원하신다면 정확한 견적을 위해 반드시 방문견적을 받는 게 필요하다"고 강조한다.`블레스페인터`는 드라이월팀, 페인트 도장팀을 비롯해 목공팀, 전기팀, 설비팀, 타일팀, 철거팀으로 구성돼 페인팅뿐 아니라 인테리어 각 분야의 다양한 맞춤 시공으로 고객 니즈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도출해내고 있다. 더욱이 당장의 이익을 위해 저가 시공을 하지 않고 고객의 신뢰와 평판을 중요한 가치로 여기며 고객의 환경과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