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롤링파스타, 산뜻한 레몬향 품은 ‘레몬버터파스타’ 출시
입력
수정
올해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 버터갈릭파스타의 인기 잇는 시그니처 신메뉴 출시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대표 백종원)가 산뜻한 레몬향을 그윽이 품은 ‘레몬버터파스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롤링파스타 노하우 담은 레몬버터와 새우·루꼴라 활용해 한층 세련된 맛으로 재탄생
롤링파스타는 지난 5월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 ‘버터갈릭파스타’가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어, 후속 메뉴로 ‘레몬버터파스타’를 개발했다. 롤링파스타만의 새로운 시그니처 메뉴를 목표로 기획한 만큼,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레시피를 반영한 점이 큰 특징이다.이번 ‘레몬버터파스타’는 통통한 새우와 싱그러운 루꼴라에 특제 레몬버터가 더해져 색다른 풍미를 선사한다. 롤링파스타만의 노하우로 개발된 레몬버터를 파스타 위에 동그랗게 올려내 맛뿐만 아니라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까지 자랑한다.
특히 따뜻한 파스타에 레몬버터를 잘 녹여 섞어 먹으면 크리미한 버터의 고소함 속에 레몬의 산뜻한 향이 은은하게 퍼져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와 편마늘, 그라나파다노 치즈의 풍미가 더해져 한층 깊이 있는 맛을 완성했다.
이번 신메뉴는 전국 롤링파스타 매장에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롤링파스타 관계자는 “최근 프리미엄 양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파스타 메뉴를 롤링파스타에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메뉴를 개발하게 됐다”라며, “이번 메뉴는 이미 큰 인기로 검증된 버터파스타를 한층 더 세련되게 업그레이드한 만큼, 새로운 시그니처 메뉴로 사랑받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끝
뉴스제공=KB금융,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