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커플 여행으로 제격” 파크로쉬, ‘스프링 풀’ & ‘로맨스 인 정선’ 패키지 출시

강원도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자연 속 봄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시즌 패키지를 선보였다.

5월 31일까지 선보이는 ‘스프링 풀’ 패키지는 파크로쉬에서 자연 속 온전한 쉼과 재충전의 시간을, 인근 수목원에서 봄꽃 산책까지 두루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객실 1박과 요가, 명상, 피트니스 등 웰니스 프로그램을 수강할 수 있는 웰니스 클럽 이용 2인, 사우나, 인도어 스파, 야외 자쿠지 이용이 가능한 아쿠아 클럽 이용 2인이 포함된다. 또한 파크로쉬에서 차량 8분 거리에 위치한 수목원 로미지안 가든 입장권 2매와 보다 안전한 여행을 위해 손 세정제, 핸드 크림 등을 포함한 향기 브랜드 오센트의 핸드 기프트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로미지안 가든은 자연 속 명상과 사색을 테마로 한 곳으로, 10만 평이라는 큰 규모를 자랑한다. 23개의 테마 스폿과 산책길, 베고니아 스마트 팜 등을 갖추고 있으며 봄이면 진달래와 산철쭉, 산수유, 산목련 등 다채로운 꽃을 감상할 수 있다.

따뜻한 봄을 맞아 자연 속 둘만의 위켄드문(Weekendmoon)을 계획 중이라면, 파크로쉬의 ‘로맨스 인 정선’ 패키지를 주목해보자.

6월 30일까지 선보이는 이 상품은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요가, 명상, 피트니스 등 웰니스 프로그램을 수강할 수 있는 웰니스 클럽 이용 2인, 사우나, 인도어 스파, 야외 자쿠지 이용이 가능한 아쿠아 클럽 이용 2인이 포함된다. 여기에 은은하고 달콤한 그린로즈 & 시트러스 블라썸 향이 매력적인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사봉’의 바디 스크럽 듀오 세트를 증정해 봄 여행의 로맨틱함을 더한다. 또한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로쉬카페에서 오붓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정선풀 와플 세트도 특별 제공한다. 정선 대표 식재료인 곤드레를 넣어 반죽한 와플에 벌꿀집과 인절미 아이스크림을 얹어 달콤쌉싸름한 맛이 일품인 시즌 메뉴로, 커피 또는 티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가리왕산, 두타산, 오대천으로 이어지는 대자연 속 위치해 해외 못지 않은 절경을 감상하며 휴식할 수 있는 곳이다. 리조트 내에는 요가, 명상, 피트니스, 스파 트리트먼트, 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지루할 틈 없이 알찬 웰니스 여정을 보낼 수 있고 라이브러리에서의 독서, 글라스하우스에서의 음악 감상, 루프탑에서 밤하늘 별 보기 등을 통해 바쁜 일상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