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독서를 무제한으로 이용하고 감성 충전하세요!멜론, 독서플랫폼 밀리의 서재와 제휴 이벤트 진행
입력
수정
다음달 30일까지, 멜론혜택관에서 밀리의서재 가입하면 특별 혜택 제공뮤직플랫폼 멜론(Melon)이 밀리의 서재와 손잡고 4월30일까지 멜론혜택관에서 음악과 독서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멜론X밀리의 서재 혜택 이벤트 참여시 밀리의 서재 2개월 무료, 이후 할인가 제공
멜론혜택관, 카카오콘 지급, 각종 공연 초대, 멜론티켓 혜택, 선물 이벤트 등 상시 운영
멜론혜택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멜론 X 밀리의 서재 이용권' 구독시 밀리의 서재 서비스를 첫 2개월 무료(첫 달 무료를 이미 체험한 기존 밀리의 서재 회원에게도 2개월 무료 중복 지급)로 이용 가능하며, 셋째 달부터는 정가 9,900원에서 20% 할인된 7,900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단, 멜론 이용권 해지 혹은 회원 탈퇴 시 혜택은 중단된다.본 이벤트는 Green 등급 이상(정기결제 이용권 연속 3개월 이상 사용)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상세한 내용은 멜론혜택관(vip.melon.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멜론 등급은 멜론혜택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멜론혜택관은 카카오콘 지급, 각종 공연 초대, 멜론티켓 혜택, 경품 이벤트 등을 상시 운영하고 있다.
한편, 밀리의 서재는 신간, 베스트셀러, 오디오북 등 10만권 이상의 도서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이다.
멜론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외출이 여의치 않은 요즘, 멜론 회원들이 음악과 독서로 봄 감성을 만끽할 수 있길 바라며 이번 제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음악 감상의 폭과 깊이를 더하는 다양한 방식의 이용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제공=카카오,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